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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5.01 05:49
인터루트 공통 및 프리미엄 버퍼로 작업하는 방법
(출처) 브라질 사이트 킴빌 작https://www.l2jbrasil.com/topic/140777-como-trabalhar-com-buffers-comum-e-premium/
NPC ID : 40010
HTML : 게임 서버 \ 데이터 \ html - en \ mods \ buffer
XML : 게임 서버 \ 데이터 \ buff_templates.xml
XML 파일은 수준, 값, 조건 등을 구성하는 곳입니다.
XML과 그 buff_templates.xml 형식을 고려해 봅시다 : 예 :
<template menuId="200" target="BUFF_PLAYER">
<consume>
<item id="57" amount="200000" />
</consume>
<produce>
<skill id="1068" level="3" />
<skill id="1040" level="3" />
<skill id="1086" level="2" />
<skill id="1204" level="2" />
<skill id="1077" level="3" />
<skill id="1242" level="2" />
<skill id="1268" level="4" />
</produce>
</template>
다음 태그를 이해해 보겠습니다.
MenuId - BUFF_PLAYER 또는 BUFF_PET에 관계없이 버퍼 대상을 만들 ID입니다.
소비 - 버프를 줄 항목의 ID 및 수량.
생성 - 이 MenuID를 호출할 때 전달될 버프의 ID와 레벨이 있는 값입니다.
<consume>
<item id="57" amount="200000" />
<item id="4037" amount="0" />
</consume>
위의 예에서 나는 200000 아데나로 청구 된 품목을 넣었습니다.
팁: 기존 통화를 생성하거나 사용하여 "버프 코인" 또는 이와 유사한 통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값이 0과 같으면 버프를 전달할 때 소비되지 않습니다. 또는 반복되는 통화 인 경우 소비를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프레드 시트 (buff_templates.dtd)에서 여러 항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인벤토리의 기존 항목 중 첫 번째 항목이 소비됩니다
- 수준이 다른 프리미엄 계정에 편리합니다.
본보기:
<consume anyFirst="true">
<item id="6673" amount="0" />
<item id="4037" amount="0" />
</consume>
----
요약하면, produce 함수는 해당 ID에 전달하려는 버프 또는 버프 체계가 저장되는 곳입니다.
단지 1 버프 :
<produce>
<skill id="1068" level="1" /> -> Entrega apenas 1 buff
</produce>
여러 버프를 제공합니다.
<produce>
<skill id="1068" level="3" />
<skill id="1040" level="3" />
<skill id="1086" level="2" />
<skill id="1204" level="2" />
<skill id="1077" level="3" />
<skill id="1242" level="2" />
<skill id="1268" level="4" />
</produce>
특정 레벨에서만 전달되도록 버프를 제한하려면 변수 from_level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200000이 있어야하며
아래 예제에서 레벨 20을 정확하게 가져야합니다.
<consume>
<item id="57" amount="200000" from_level="20"/>
</consume>
최소 레벨을 요구하고 모든 후속 레벨에 대해 무료가되기 위해 템플릿 태그에서 minLevel 변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mplate menuId="126" target="BUFF_PLAYER" minLevel="51"> -> Level minimo necessário para receber o buff.
<consume>
<item id="57" amount="200000" />
</consume>
<produce>
<skill id="1068" level="3" />
<skill id="1040" level="3" />
<skill id="1086" level="2" />
</produce>
</template>
다음은 \Gameserver\data\html-en\mods\buffer\1에 있는 html 대화 상자에 버프 스키마를 추가하는 방법의 예입.html
대화 상자는 <a action = "
bypass -h scripts_services로 액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버퍼:액트 ask=200&reply=1">Fighter 1 lvl</a>
이해합시다:
ask=200 - MenuID 필드에 입력하는 ID이므로, 이 버튼은 이 가이드에서 배운
내부 조건으로 이 템플릿에 넣은 버프를 숫자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