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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관문은 총 3페이즈로 나뉘어져 있으며
입장시 공대원들은 2명씩 4팀으로 나뉘어 12,3,6,9시 네방향에서 각각 공략
1파티 9시 12시  2파티 3시 6시 까지 고정이나 위치와 멤버는 트라이마다 랜덤으로 지정
1페이즈 파훼시 가로막는 벽이 사라지고 파티별로 모여 각각의 네임드를 상대하며 2페이즈가 시작 
2페이즈 파훼시 마지막 벽이 사라지고 공대가 전부모여 3페이즈가 시작
1490~1500 딱렙팟 기준으로 무한1버블 절구, 침거숲,살다보 카드적용해도 광폭화 4분남을 정도로 딜요구량이 낮기때문에 걱정없이 시도해도 가능 
 
추천배틀아이템 : 회오리폭탄, 파괴폭탄,빛나는 만능물약
 
1페이즈
 
개요 : 각각의 방마다 있는 투견을 모두 처치해야 2페이즈로 넘어가며
각각의 방마다 투견의 피해를 막는 고유의 기믹이있어 이를 파훼해야하며
투견과 싸우는 와중에 주기적으로 석상들이 쓰는 고유의 기술을 막아야함 
 
12시 : 투견의 피해감소 기믹파훼법은 일정수치이상의 부위파괴
석상이 주기적으로 석상과 가까운위치의 한명을 따라다니는 검은구슬을 소환
이구슬을 먹을시 공대에 치명적인 광역피해입힘 서포터와 딜러조합일 경우 서포터는 석상근처에서 대기하며 
딜러에게 딜각을 잡아주는게 중요
 
9시:  투견의 피해감소 기믹파훼는 주기적으로 소한되는 작은 악마견들 25마리 처치
석상이 주기적으로 캐스팅하는 기술을 무력화로 저지, 무력화 실패시 전체 공대원에게 공포 디버프
 
6시: 투견의 피해감소 기믹파훼법은 일정수치이상의 무력화 
석상이 주기적으로 몸을 움츠리며 캐스팅을 하는데 이를 기절능력이 붙은 기술로 기절시켜 막아야함 빙결 적용여부 확인x 저지 실패시 전 공대원들에게 중첩되는 시야감소 디버프 적용,     정화나 만능물약으로 제거가능 
 
3시: 투견의 피해감소 기믹파훼법은 일정타수이상
석상은 지속적으로 전 공대원에게 광역피해를 입히고 맞을때마다 분노의 파편이라는 디버프가 중첩되며 중첩시 광역피해가 증가함 분노의 파편 5스택 이상일시 물몸딜러들 죽을확률 높음
석상을 찐무력화 시킬경우 분노의 파편스택이 초기화
 
공통
 
1. 20초마다 바닥에 랜덤위치로 빨간색, 파란색, 흰색 바닥이 생김 
빨간색, 파란색 바닥은 피해를받으며
흰색바닥의 경우 서있을시 빛의보호 버프를 받아 공격력이 약2배증가하며 받는 피해가 감소 
이를 이용하여 빠른 투견처리와 분노의 파편 광역피해에 대해 면역   
아무것도없는 바닥일시 데미지와 버프모두 없음
빨간색 바닥의 경우 전맵에 한칸간격으로 나타나고 
파란색 바닥은 3x3 사각형으로 나타나며 하얀장판은 파란장판의 중앙에서 발생
 
2. 투견의 보호기믹파훼후 지속적으로 작은 악마견들이 나타남 단,9시는 처음부터 존재
길을 막아서 방해하고 맞다보면 아프므로 어느정도 신경써야함
 
미세팁: 미니맵상 자기위치는 항상 6시로 고정이니 시작하기전 m키눌러서 정확한 위치확인하기 이를인지 못할경우 다들 6시라고 주장하는 상황 발생 
 
2페이즈 
 
1파티 망치보스 2파티 활보스로 나뉘어 각각 상대 
미스틱 1네임드와 동일하게 어느정도 같은 시간안에 처리하지 않으면 부활함
각각보스는 부위파괴가 가능하며 부위파괴시 피해증가 디버프를 받음 특별한 전멸기는 존재하지 않으며 
시작할때 두네임드를 벽쪽으로 붙이고 에스더스킬 실리안을 활용하면 두마리 동시에 부위파괴가 가능하여 빠른 진행가능 쉬어가는 타이밍이라고 봐도 무방
 
3페이즈 
 
85줄 안전지대
12시 6시에 맵상에 노란색 원으로 표시되는 바닥이 생기며 이위에 올라갈시 무적버프를 얻어 생존가능
바닥하나에 한명의 대상만 버프를 얻음 
바닥하나에 누군가 올라갈시 다른위치에 새로운 바닥이 생기고 누군가 그바닥에 올라가면 또다시 
다른 바닥이 나타나는 방식으로 8명모두 바닥위에 올라가는 것이 가능함
바닥의 위치는 처음 12시 6시는 고정이며 이후 대략적으로 아래 사진과 같은위치에서 한두칸씩만 변화하며 나타남
 
 
 
즉, 바닥 발생위치는  어느정도 고정되어 있으므로 자리정하고 시작시 손쉽게 파훼가능 
 
43~45줄 8연속 카운터 
보스가 공중으로 점프하는 모션과 무력게이지가 잠기며 패턴이 시작되며 동시에 동서남북 4방향에서 쫄들이 나타나고 잠시후 보스가 착지하며 중앙에서 카운터가능한 찍기를 8연속으로 시전, 
6번성공시 파훼 2번실패시 전멸이 기본적인 룰
 
이를 어렵게 하는 요인으로는
쫄들이 일정시간 죽지않을 경우 폭발하여 물몸딜러들은 사망할정도의 데미지를 가함 
한번 카운터를 한사람은 침묵에 걸려 연속적으로 카운터가 불가능
어그로 대상자가 따로 없이 고개를 이리저리 돌려서 위치지정이 까다로움
타이밍이 빡빡하여 파란거 보고치면 거의 늦고 망치올리는 모션을 보고 쳐야함
 
이를 쉽게하는 요인으로는
에스더 스킬 바훈투르 사용시 카운터실패를 2회까지 봐줌 
에스더스킬 아제나 사용시 쫄들이 바로 사망
+추가 워로드1각, 바드의 수호의연주, 빛나는 만능물약등 상태이상 면역효과를 받은 상태에서 카운터시 침묵효과를 받지 않으며 여러번 카운터가 가능  
       7.29일 임시점검으로인하여 막혔습니다ㅠ 
  • 군단장 레이드 '몽환군단장 아브렐슈드' 1관문 '게헤나 헬카서스'가 연속 카운터 패턴 사용 중, 카운터 성공 시에 발생하는 '반동' 디버프가 면역 효과로 인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기본적인 파훼법은 시작전에 딜러들은 잡을 쫄 위치를 정하고 
45줄 근처시 주력기를 아끼며 지정위치에가서 쫄잡을 준비
서포터들은 중앙에서 미리 카운터대기 
서포터 2명이 먼저 2카운터를 치고 실패를 대비하여 심포니아, 수호의연주, 윈드오브 뮤직등을 사용
아무 보호효과 없을경우 실패시 딱렙기준 물몸딜러는 얄짤없이 사망
이후 쫄을 처치하고 온 딜러들이 4카운터를 치기
에스더 바훈투르 사용시 실패를 2번까지 봐주기때문에 (그래도 아픔) 성공률 증가 
에스더 아제나 사용시 쫄들이 전부 죽기때문에 처음부터 전원 가운데에서 카운터 대기가능
 
미세팁
1.보스가 고개를 이리저리 흔들기 때문에 날보면 내가 한다는 마음가짐이 필수
2.보스를 중앙에 두고 둘러쌓아 고개를 어떻게 돌리든 인원들 2~3명있는게 사고위험이 낮아짐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80281?p=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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