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스크린샷
  • 4스토리 온라인

    • 마테우스
    • 2026.05.03 - 08:39 270 2 3

4스토리라고 트라비아 온라인 만든곳에서 만든 게임인걸로 알고잇는데 맞는가 모르겟네요. 어느정도는 한글화가 됬는데 퀘스트하고 마우스를 아이템이나 스킬아이콘에 올렸을때 표시되는 글자는 수정이 힘드네요.

 

 

1.jpg

2.jpg

 

Attached file
1.jpg 684.6KB 02.jpg 605.6KB 0
이 게시물을..
N
3
0
추천인
파라오 소야멍멍해봐 gamezonegood7
  • 트라비아 외부접속 과련 질문입니다활력소
  • 고전 감성 게임 천상비 3667cjcjcjcj
  • 39
    마테우스

마테우스 님의 최근 글

4스토리 온라인 344 18 2026 06.13 시아 온라인 VM 538 23 2026 04.15 반 온라인 VM 493 21 2026 04.04 테라 31.04 815 52 2026 03.27 배틀마린 284 2 2019 10.28

마테우스 님의 최근 댓글

클라에 dll 파일 하나를 바이러스로 인식할수도 있습니다. 이름은 생각 않나는데 그게 없어도 클라는 실행되지만 게임을 못할정도로 끊기더라구요.. 바이러스가 걱정되시면 클라를 VM 안에서 실행해보세요. 그리고 전 윈10을 사용중이라 윈11 은 테스트를 못했습니다. 2026 06.15 받으신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겟지만 접속 성공하셧다는 분도 계시고 자료가 않되는건 아닙니다. 네트워크 에러는 아이피관련 인듯 한데 컴이 바보가 되는건 왜 그런지 모르겟네요 2026 06.15 Vmnet8 이 192.168.200.0 이구요. 그것만 맞추면 아이피는 맞을건데 혹시 바뀔수 잇으니 vm 안에서 아이피 확인해보세요. 제가 설명에 적어놓은 아이피가 맞는지 확인해보시고 서비스에서 서버들 실행중인지 확인하세요. 2026 06.14 접속시도 해보셧나요? 서비스에서 실행되는거라 창은 사라지는게 정상이에요 2026 06.14 아쉽게도 캐쉬샵은 않될겁니다. 레지존인가 캐쉬샵 패치가 있긴햇는데 못햇네요 2026 06.14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2

  • 0
    gamezonegood7
    2026.05.04 - 09:18 #14773422
    수고많으십니다
  • 0
    소야멍멍해봐
    2026.05.05 - 15:43 #14774517
    우와앙 4스토리도 구축이되나니!!!

    한때 짭 와우로 이름을 날렸죠 ㅋㅋ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트라비아 외부접속 과련 질문입니다
  • 고전 감성 게임 천상비 3667
  • 목록
    view_headline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