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스크린샷 ()
  • 냥뇽님이 올리신 원신 구축

    • 까칠이
    • 2024.01.14 - 23:51 392

20240114141845.png

 

 

 

20240114141823.png

 

처음 해본 게임인데 콘솔형식 좋아라시면 할만하실거 같네요

저는 그냥 템 먹어서 착용하고 막 때려잡는 단순한 게임 좋아해서 제취향은 아니더군요 ㅎㅎ

Attached file
20240114141823.png 2.09MB 020240114141845.png 1.80MB 0
이 게시물을..
N
0
0
  • 리마 거울전쟁꼬라니
  • 11
    까칠이

까칠이 님의 최근 글

작성 글이 없습니다.

까칠이 님의 최근 댓글

서버설정 (배율)등은 어디서 설정할까요?? 이것저것 뒤져봐도 잘모르겠네요 ㅠ 2026 06.28 배율이나 드랍등 설정은 어디에서 하는건가요?? 아무리 찾아봐도 모르겠네요 ㅠㅠ 2026 04.04 감사합니다 2024 04.28 감사합니다 2024 04.26 감사합니다 2024 04.25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리마 거울전쟁
  • 목록
    view_head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