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스크린샷 ()
  • 블레스 재미나네요

    • 파라오
    • 2023.12.11 - 01:58 2023.12.10 - 21:56 400 1

vm 버전 올라온거 구축해 봤는데

재미나네요.. 방법도 쉽고요.

루메나샵만 되면 좋겠구만유~

보스 잡는건 너무 어려워요 ㅜㅜ블래스.png

 

Attached file
블래스.png 3.42MB 0
이 게시물을..
N
0
0
  • 리마 거울전쟁꼬라니
  • 3
    파라오

파라오 님의 최근 글

c9아이템 분류 109 14 2023 12.22 C9 아이템 분류작업 97 12 2023 12.21

파라오 님의 최근 댓글

vm으로 해보신분 계신가요? 2026 06.28 저도 5천포인트 사라졌네요.. 다들 조심하세요 거 너무 한거 아니요~ 2026 06.25 감사합니다 2026 06.13 네 감사합니다. 2026 04.09 메모리 32G인데 VM에 32G 넣고도 게임이 열릴까요? 2026 04.07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1

  • 0
    도카
    2023.12.11 - 01:58 #13885165

    멀티해서 하면 재밋을지도 ㅎ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리마 거울전쟁
  • 목록
    view_headline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