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스크린샷 ()
  • 루나플러스

    • 까칠이
    • 2023.04.21 - 21:31 2023.03.13 - 20:28 626 2

2c7c5ad182886d4b154fabbfa3361345.jpg

 

Attached file
2c7c5ad182886d4b154fabbfa3361345.jpg 95.5KB 0
이 게시물을..
N
0
0
  • 리마 거울전쟁꼬라니
  • 11
    까칠이

까칠이 님의 최근 글

작성 글이 없습니다.

까칠이 님의 최근 댓글

서버설정 (배율)등은 어디서 설정할까요?? 이것저것 뒤져봐도 잘모르겠네요 ㅠ 2026 06.28 배율이나 드랍등 설정은 어디에서 하는건가요?? 아무리 찾아봐도 모르겠네요 ㅠㅠ 2026 04.04 감사합니다 2024 04.28 감사합니다 2024 04.26 감사합니다 2024 04.25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2

  • 0
    인술능한자
    2023.04.06 - 18:46 #12621452

    구버전이 아니라 신버전인가 보네요?

  • 0
    qorwjd
    2023.04.21 - 21:31 #12685717

    윈10에서 가능한가요?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리마 거울전쟁
  • 목록
    view_headline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