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크린샷 () 원신3.2 구축완료 polo 2023.03.05 - 07:49 2023.01.30 - 07:36 956 5 레볼루션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구축 성공했네요 ^^ Attached file 2023-01-29 22 31 50.png 3.00MB 02023-01-29 22 34 46.png 3.04MB 0 이 게시물을.. N 0 0 리마 거울전쟁꼬라니 25 polo polo 님의 최근 글 승리의여신 니케 141.10.4v (+어드민패널) 143 8 2026 06.27 가을팩입니다. 285 2019 10.05 polo 님의 최근 댓글 잘 되신다니 다행이네요.저도 오래전에 하다가 이번에 올리면서 잘되나 테스트해본게 다이긴한데, 기억으로는[아이템코드]-[수량] 이런 느낌이었던것 같습니다.찾으시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2026 06.28 vm은 아니고 쉽게 되어있습니다. 어드민패널에서 설정 건들수 있습니다 2026 06.27 니케가 설치되어 있으신가요? 저는 잘 되는데 이상하네요. 클라 업로드해서 보내드렸습니다. 그걸로 해보시거나 https://nikke-kr.com/ 클라 다운받아서 진행해보세요. ※ 텍스트파일에 클라 주소 추가했습니다. 2026 06.27 감사합니다 2024 04.21 감사합니다 2024 04.21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5 0 베르니니 2023.01.31 - 19:10 #12419746 오~ 축하드려요. 원신 해본적은 없는데 재밌어보이네요 0 Revolution 2023.02.01 - 04:18 #12420830 ㅊㅋ드려요 원신 구축쉬어요 플록시만 잘잡아주면 1 0 베르니니 2023.02.02 - 18:12 2023.02.02 - 18:12 #12425236 안녕하세요 레볼님 ㅎㅎ 이참에 게시판 업데이트도 해주실겸 포인트로 정리해서 올려주시면 안되겠습니까? 받아서 해보고 싶어용 0 케리 2023.02.23 - 08:37 #12481338 원신구축관련으로도움이필요합니다. 카카오톡 180805 0 arkena 2023.03.05 - 07:49 #12507351 한글은 어떻게 하셨나요?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글쓴이 비밀번호 댓글 등록 view_headline 목록
polo 님의 최근 댓글
잘 되신다니 다행이네요.저도 오래전에 하다가 이번에 올리면서 잘되나 테스트해본게 다이긴한데, 기억으로는[아이템코드]-[수량] 이런 느낌이었던것 같습니다.찾으시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2026 06.28 vm은 아니고 쉽게 되어있습니다. 어드민패널에서 설정 건들수 있습니다 2026 06.27 니케가 설치되어 있으신가요? 저는 잘 되는데 이상하네요. 클라 업로드해서 보내드렸습니다. 그걸로 해보시거나 https://nikke-kr.com/ 클라 다운받아서 진행해보세요. ※ 텍스트파일에 클라 주소 추가했습니다. 2026 06.27 감사합니다 2024 04.21 감사합니다 2024 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