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스크린샷 ()
  • 이카 보스몹

    • 마테우스
    • 2026.02.24 - 20:29 2021.03.26 - 20:26 305 3

ScreenShot 2021-03-26 (10-25-32).jpg

ScreenShot 2021-03-26 (10-49-50).jpg

큰놈은 이 2마리가 전부인지 모르지만 구경만 햇네요. 혼자 어찌 할수잇는 몹이 아닌듯..

 

 

Attached file
ScreenShot 2021-03-26 (10-25-32).jpg 765.8KB 0ScreenShot 2021-03-26 (10-49-50).jpg 920.9KB 0
이 게시물을..
N
0
0
  • 리마 거울전쟁꼬라니
  • 39
    마테우스

마테우스 님의 최근 글

4스토리 온라인 349 20 2026 06.13 시아 온라인 VM 541 23 2026 04.15 반 온라인 VM 494 21 2026 04.04 테라 31.04 817 52 2026 03.27 배틀마린 284 2 2019 10.28

마테우스 님의 최근 댓글

저도 해본건 아닌데 달리 방법은 모르겟고 TGAME_GSP 디비의 TMONSTERCHART 테이블에서 wExp 부분을 올려주면 될듯합니다만 저도 않해봣으니 확실하지는 않습니다.하단의 쿼리를 TGAME_GSP 디비에 우클릭해서 새쿼리로 들어가서 붙여넣고 실행을 하면 wExp*10 이부분이 몹이 주는 경험치가 10배 증가한다는 뜻이니 적당히 조절하세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도 않해봣어요;; use TGAME_GSP UPDATE TMONSTERCHART set wExp=wExp*10GO 2026 06.28 클라에 dll 파일 하나를 바이러스로 인식할수도 있습니다. 이름은 생각 않나는데 그게 없어도 클라는 실행되지만 게임을 못할정도로 끊기더라구요.. 바이러스가 걱정되시면 클라를 VM 안에서 실행해보세요. 그리고 전 윈10을 사용중이라 윈11 은 테스트를 못했습니다. 2026 06.15 받으신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겟지만 접속 성공하셧다는 분도 계시고 자료가 않되는건 아닙니다. 네트워크 에러는 아이피관련 인듯 한데 컴이 바보가 되는건 왜 그런지 모르겟네요 2026 06.15 Vmnet8 이 192.168.200.0 이구요. 그것만 맞추면 아이피는 맞을건데 혹시 바뀔수 잇으니 vm 안에서 아이피 확인해보세요. 제가 설명에 적어놓은 아이피가 맞는지 확인해보시고 서비스에서 서버들 실행중인지 확인하세요. 2026 06.14 접속시도 해보셧나요? 서비스에서 실행되는거라 창은 사라지는게 정상이에요 2026 06.14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3

  • 0
    롭스
    2021.03.26 - 21:07 #11178864

    와 멎지네염ㅋㅋㅋㅋ 저 마테님 도움으로 하다가 컴 터질듯 하여 안하고 잇네염 램 32기가 SSD 2테라 글카도 왠만한데 CPU 램 오바 되더라고욤ㅋㅋㅋ

  • 1
    0
    마스트리
    2021.03.27 - 06:49 #11182115

    라이젠 2700x 삼성 32G 3200 , RTX2060 , 삼성 970 evo plus 512 , 삼성 981a 512 쓰고 있는데. LD플레이어 5개 켜고 서버 켜고 플레이해도 램 80%쓰고 CPU 70%가 안넘어요. 세팅 잘못 하신거 아녜요?

  • 0
    이곰
    2021.03.27 - 03:10 #11180702

    와 ㅜㅜ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리마 거울전쟁
  • 목록
    view_headline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