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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3.06 18:05
해로운 성향의 보조 마법들로 이루어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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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야수: 40 / 맹수: 50 |
효과 |
야수: 여우, 늑대로 변신하는 마법. 마법을 시전한 후, 변신하고자 하는 동물을 적으면 해당 동물로 변신할 수 있다. |
야수 : 늑대 같은 중형 야수로 변신한다. 전우치분신의 둔갑체마 +10% 효과 등 둔갑체마 증가 효과가 달린 아이템과 함께 활용하면 의외의 효과를 거둘 수도 있다. 둔갑상태에서는 착용 아이템을 교체할 수 없으니 주의를 요한다.
맹수 : 대형 야수로 변신한다. 위와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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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58 |
효과 |
상대를 얼려서 일정시간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마법. 시전 시 일정한 실패율이 있으며, 실패하더라도 마력은 소모된다. 해체마법은 활력이다. 마법을 시전한 후, 마비시키려는 대상을 선택하여 사용한다. |
그 유명한 마비저주중독 콤보의 출발점. 몬스터의 모든 행동을 25초간 완전 봉쇄한다. 성수가 올라갈수록 범위가 점점 넓어져 5성을 달성하면 삼매진화와 동일한 범위를 갖게 된다.
하지만 수준이 조금만 올라가도 마비에 걸리지 않는 몬스터들이 대부분인데다가 패치로 마비에 걸린 몬스터라도 한 번이라도 타격을 당하게 되면 마비가 풀리도록 변경되면서 빛이 바랜 스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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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115 |
효과 |
일정시간 동안 대상을 마비시켜 이동하지 못하도록 하는 마법. '불수'에 걸린 대상은 단지 이동만을 못할 뿐, 마법 사용은 가능하다. 타인에게만 사용 가능하며, 자기 자신에게는 시전할 수 없다. 마법을 시전한 후, 적용시키려는 대상을 선택하여 사용한다. |
PK에 사용 가능한 마비. 캐스팅 시간이 존재하며 상급 몬스터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 대신 지속 시간이 8초로 마비에 비해서 짧다. 마비와 마찬가지로 1회 타격을 받으면 해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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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325 |
효과 |
이동속도하락, 방어력 상승. |
방어력이 대폭 증가(-100)하는 특성을 이용해 몹들의 집중 공격이나 강력한 스킬을 버티는데에 사용한다. 이동 속도가 엄청나게 느려져 사실상 마비에 걸린 것처럼 되지만 초상비령서는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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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50 |
효과 |
대상을 저주하여, 방어력을 낮추는 저주 계열의 마법. 퇴마주로 치료할 수 있다. |
혼마술의 하위 마법. 저주 수치가 낮지만 저레벨 때 써먹기에 큰 무리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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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혼마술: 95 / 혼마기: 330 / 혼마염: 500 |
효과 |
상대의 혼을 어지럽혀 방어력을 극도로 낮춘다. 파혼 계열의 마법으로 치료할 수 있다. |
혼마'첨과 대비해서 단일혼이라고 불린다. 한방굴이나 진홍의대지, 미륵사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법 수준이 낮은 것이 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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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154 |
효과 |
마법 적용 대상 및 주변의 대상들에게 모두 혼마술을 걸 수 있는 마법. 처음 혼마'첨에 걸린 대상은 물론, 대상의 상하좌우 주변에 있던 대상들까지도 모두 혼마술에 걸리도록 할 수 있다. |
혼마술의 범위 공격 버전. 도사의 귀염추혼소에 비하면 마력 소모도 심하고 적용 범위도 작고 지속 시간도 짧지만 쿨타임이 3초밖에 되지 않는다는 큰 장점이 있다.(물론 쿨타임이 짧은만큼 지속시간도 30초로 긴 편은 아니다.) 성수가 올라갈수록 범위가 점점 넓어지며 5성 달성 시 준전체마법급의 범위를 자랑한다. 관미성이나 지옥, 위례성 등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또한 혼마기, 혼마염에 비해 수준이 높아서 5성을 찍으면 수준이 75에 이른다.
여담으로 시전 시 들리는 효과음이 상당히 소름끼친다는 의견이 있다. 으스스한 던전에서 사용해 보면 꽤 재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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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59 |
효과 |
일정시간 동안 상대방의 시력을 빼앗는 저주계열의 마법. 절망에 걸린 이는 화면이 까맣게 변하면서 앞을 볼 수 없다. 해제마법은 시력회복이다. 마법을 시전한 후, 적용하려는 대상을 선택하여 사용한다. |
절망에 걸리면 화면이 검게 변한다. 단, 유저가 타 유저에게는 시전이 불가능하다. 일부 몬스터들이 유저에게 사용하는 마법이다.
몬스터한테 걸면 지속시간동안 움직이지 못하나 저레벨 몬스터한테 효과가 있고 고레벨 몬스터에게 시전해봤자 잘만 움직인다. 또 움직이지만 못할 뿐 공격은 가능해 접근하면 공격을 당하게 되니 주의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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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70 |
효과 |
대상의 정신을 혼란시켜 아군을 공격하게 만든다. |
유저마법을 사용하는 몬스터에게 시전할 경우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도적의 망각처럼 대상의 어그로를 흐트리는 용도로도 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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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165 |
효과 |
타겟에 걸려있는 이로운 상태마법 해제 |
대상의 이로운 마법을 확률적으로 해제하는 마법
주 용도는 PK 시 사용하며 마성제마술의 마법 수준보다 마법 수준이 낮은 마법의 경우 해제할 확률이 높아지고 마성제마술의 마법 수준보다 마법 수준이 높은 마법의 경우 해제할 확률이 낮아진다.
무한장에서 주술사의 마성헬튀는 최고의 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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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70 |
효과 |
주위에 은신한 자들을 발색하는 마법. 타척보를 사용 하면, 내 주위에 숨어있던 이들을 찾아내어 일정시간 동안 다시 은신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다. (Tip) 타척보의 수준에 따라서 일정 범위안에 있는 이들만의 은신을 찾아낼 수 있다. |
범위 내에 있는 투명, 은신을 발각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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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136 |
효과 |
상대방의 마력을 흡입하는 기술. '흡공대법'을 시전함으로써, 상대방으로부터 일정량의 마력을 빼앗아 올 수 있다. 일정한 마법 실패율이 있으며, 마력 방어에 의해서 방어될 수 있다. 마법을 시전한 후, 마력을 흡수하려는 적을 선택하여 사용한다. |
적의 마력을 일정량 흡수하는 기술이다. 단 몬스터나 PK시 상대방의 마력이 0 인경우 흡수가 안된다. 설명과 달리 마법 시전 자체에 실패는 없고 상대방의 마법방어에 따라 마법 보호가 뜨는 경우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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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238 |
효과 |
흡성대법보다 한 단계 향상된 마법으로 적의 체력을 흡수하는 마법. 상대방의 체력이 현저하게 낮은 상태에서만 흡수할 수 있는 흡성대법과는 달리, 이혈대법은 적의 남은 체력이 얼마가 되었건간에 일정량의 체력을 흡수할 수 있다. 일정한 마법 실패율이 있으며, 마력방어에 의해서 방어될 수 있다. 마법을 시전한 후, 체력을 흡수하려는 적을 선택하여 사용한다. |
상대방의 체력을 일정량 흡수하는 기술이다. 공력증강 직후 체력을 회복하기에 좋으며 이혈대법의 흡수량보다 체력이 낮은 유저나 몬스터에게 이혈대법 시전으로 대상을 죽일 수 있다. 적의 방어력을 무시하는 데미지라서 방어작을 한 적에게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설명과 달리 마법 시전 자체에 실패는 없고 상대방의 마법방어에 따라 마법 보호가 뜨는 경우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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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50 |
효과 |
지력(마법 공격력) 저하 |
기술연마가 테섭에 막 추가되었을 때, 이 스킬을 당한 적은 무조건 평타 한 대에 죽었다. 데미지가 안뜨고 그냥 타격 당하면 DEAD표시가 떴다. 어떤 원리의 오류인지는 아직까지 미스테리. 숨쉬는 법을 잊어먹어서 죽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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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105 |
효과 |
마법 시전 시간 상승, 10회 효과 적용 후 종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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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65 |
효과 |
힘 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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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172 |
효과 |
파괴력 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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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75 |
효과 |
건강(체력) 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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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168 |
효과 |
기원류 회복효과 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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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70 |
효과 |
지혜(마법 성공률) 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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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80 |
효과 |
마법 방어 저하 |
보스 레이드에 참가할 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는 스킬이다.마방저하가 마방뜨면 답이 없으므로 마법수준을 올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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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180 |
효과 |
마법명중 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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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85 |
효과 |
민첩 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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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112 |
효과 |
치명타율 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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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189 |
효과 |
진흙에 발이 잠긴 듯 느려진다. (이동 속도 다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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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
121 |
효과 |
마법 시전 대상에 대하여 일정시간 움직일수 없도록 포박한다. 또한 포박과 동시에 시전자는 일시적으로 이동속도가 상승한다. |
출처 : 나무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