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제로 함께하실븐~~
다크에덴 레셋기 제로서버 입니다.
서버배율 : 5배
스킬 : 레셋기 (리썰,쏜즈,헤븐리,인시,뱃스톰 등등)
서버는 초기화를 진행하지않습니다.
제로서버는 V6버전 레셋기 입니다.
비승직구간 스킵 ( 승직 1부터 시작)
과금유도 아이템 출시 X
크리스탈 맥스옵션, 2옵션 성공확률 100%
3옵션은 선택
모든 스킬계수 조정 및 안정화, 버프시간 증가패치
벨런스 안정화 및 계수 조정
무과금으로도 충분한 포인트수급 , Time to Win 시스템
https://discord.gg/gPyxb4a3Wc
https://discord.gg/gPyxb4a3Wc
https://discord.gg/gPyxb4a3Wc
---------------------------------------------------
정구우운,게임존 - 게임정보 커뮤니티 - 다크에덴은 제로에서해요,http://gamezone.live/?document_srl=14817373&mid=board_brEW12&act=dispBoardContent

정구우운 님의 최근 댓글